본문 바로가기
영화 일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이제 모든것이 끝난다,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by cocoa_mini 2022. 12. 7.
반응형

출처 - 다음 영화

1. 출연진

감독 : 콜린 트레보로우(Colin Trevorrow)

주연 : 크리스 프랫(Chris Pratt, Christoper MIcheal Pratt),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Bryce Dallas Howard)

조연 : 드 완다 와이즈(DeWanda Wise, Dewanda Jackson), 로라 던(Laura Dern, Laura Elizabeth Dern), 제프 골드브럼(Jeff Goldblum), 샘 닐(Sam Neill), 저스티스 스미스(Justice Smith), 이사벨라 써먼(Isabella Sermon), 다니엘라 피네다(Daniella Pineda), B.D. 웡(B.D. Wong, Branley Darryl Wong), 제이크 존슨(Jake Johnson), 오마 사이(Omar Sy)

 

개봉 - 2022.06.01

장르 - 어드벤처/액션/SF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국가 - 미국

출처 - 다음 영화

2. 줄거리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하게 되는데요.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 지금부터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의 최후의 사투가 펼쳐집니다. 알래스카 서쪽 130km "베링해". 어부들이 대형 통발을 던져 물고기를 잡고 있었는데요. 통발이 바닷속 깊숙이 들어가던 순간 거대한 바다공룡이 통발을 낚아챕니다. 배는 이미 180도 뒤집히고, 인간 세상에 이미 공룡들의 횡포가 진행 중인 상황을 한 유튜버가 보고합니다. 우린 이제 무서운 공룡들과 매일매일을 함께 보내게 됐습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요? 쥐라기 공원 사고 이후 30년이 지났지만 아직 공존할 방법을 찾지 못한 상황. 이송 후 탈출한 공룡 중, 대부분 큰 공룡들은 다 포획됐지만, 나머진 빅 록 국립공원에 흩어져 있습니다. 그중 문명세계로 들어온 공룡들은 새로운 생존방법을 모색 중인데요. 당국은 그들이 예측불가이고 배고플 땐 더욱 난폭하다고 전해줍니다. 공룡들이 각국으로 퍼지고 나서 공룡 국제 암시장도 생겨난 상황, 이렇게 밀렵꾼들이 늘어나자 바이오 신 제네틱스라는 기업에 포획 독점권을 주게 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믿음이 썩 가진 않는 게 독점권을 주면 독점 행사를 하기 때문에 불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제인간까지 사라져 소문이 무성한 상황, 이렇게 동물 구원 단체 유튜버 "클레어"는 동물 구원을 위해 연구실에 잠입하여 동물들의 실태를 까발리고 다닙니다. 하지만 팀원들은 무자본에 점점 지쳐가는 상황, 자 다음으로 "오웬"의 상황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죠 평화로운 시에라 네바다 산맥, 오웬은 공룡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결국 그중에 한 마리를 포획에 성공합니다. 그렇게 집으로 돌아오고 복제인간"메이지"는 실종 후 "클레어"와"오웬"과 산속에서 오순도순 살고 있었습니다. "메이지"는 자신이 복제인간인걸 알고 난 뒤에 정체성을 잃어버리며 하루하루를 살고 있었습니다. 오웬은 메이지를 케어하기 위해 교외에는 웬만하면 나가지 말라고 당부하고, 메이지는 그 말에 전혀 관심 없어 하지만 여전히 공룡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은 소녀였는데요. 실제 엄마가 아닌 클레어와는 사이가 뜨뜻미지근 한지, 클레어는 메이지와의 관계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은 하지만 어려운 듯 보입니다. 그사이에 뜬금포지만 복제 공룡"랩터"가 새끼를 낳고 , 연구소 기밀 직원들이 메이지의 집 주위를 감시하며 복제 공룡과 메이지에 대해 정보를 캐내고 있었습니다. 또 다른 상황의 한 초원. 어느 농장에서 귀여운 소년과 소녀가 집의 농장일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일하던 도중 갑자기 어마어마한 것을 보게 됩니다. 바로 거대한 메뚜기 떼인데요. 놀래서 숨은 아이들, 과연 이 메뚜기 떼들은 어디서 나오게 된 걸까요? 그 시각, 이 정보를 들은 "엘리"는 당장 이 사태에 대해 조사를 나오고, 메뚜기떼들이 농장을 초토화시켜놓은 장면을 보게 되는데... "엘리"는 곧장 "엘런"에게 사건의 전말에 대해 파헤쳐 보기 위에 도움 요청을 하러 가게 되는데요. 엘런은 이 일을 어렵게 수락하게 됩니다. 이렇게 팀 1이 생성. 그다음, 뭔가 팀이라고 언급하긴 좀 그렇지만 메이지의 상황에서도 팀이 생성될 거 같은데요. 이유는 메이지가 공룡"랩터"의 새끼와 감시단에 납치되었기 때문입니다. 뭔가 껄끄럽지만 이 팀을 팀 2이라고 정합시다. 이렇게 팀 1과 팀2는 자연스럽게 바이오신 제네틱스에 가게 됩니다. 그 사이에 메이지가 사라진걸 알아버린 오웬과 클레어, 메이지를 찾아 나서는데요. 과연 팀1과 팀 2의 상황은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요? 그리고 메뚜기떼의 근원은 무엇이었을까요? 어벤저스보다 더 끈끈한 팀워크 영화! "쥐라기 월드 : 도미니언"이었습니다.

 

3. 느낀 점

매 시즌 거듭돼도 영화의 재밌는 내용은 변함이 없는 듯합니다. 몰입도 있게 봐서 좋았고 시즌마다 거듭되며 새로운 소재와 내용 마지막에는 끈끈한 우정까지, "이사벨라 서먼"에 아역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연기력이 뒷받침해주어 영화가 더 탄탄해 보였고 가디언즈에 나온"크리스 프랫"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