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일기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 보스[미니언즈2]

by cocoa_knh 2023. 1. 30.

출처 - 다음 영화

출연진

감독  : 카일 발다(Kyle Balda)

주연 : 스티브 카렐(Steve Carell), 타라지 P. 헨슨(Taraji P.Henson), 양자경(Michelle Yeoh), 피에르 코팽(Pierre Coffin), 루시 로리스(Lucy Lawless), 장 끌로드 반담(Jean Claude Van Damme)

출연 : 줄리 앤드류스(Julie Andrews), 돌프 룬드그렌(Dolph Lundgren), 대니 트레조(Danny Trejo), 알란 아르킨(Alan Arkin), 러셀 브랜드(Russell Brand), 르자(Rza)

 

개봉 - 2022.07.20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가족

등급 - 전체 관람가

국가 - 미국

러닝타임 87분

출처 - 다음 영화

줄거리

오랜마니언!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 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 6에게 납치까지 당하게 되는데요.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후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앞으로 그들의 미래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요? 사건의 시작은 이러합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거리를 활보하는 한 여성. 그 여성은 마치 황야의 무법자처럼 신호를 위반하며 경찰들과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이름은 "나팔바지". 결국 경찰들을 따돌리고 그들의 아지트인 전과자 음반 가게로 숨게 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혼자 악당을 하는 것이 아닌 듯해 보이는데요. 다름이 아닌 6인으로 활동 중이었으니... 바로 "강철주먹"과"쌍절곤수녀", "분노의 스핀킥", "집게손 장"과 제일 노장인 "공포의 검은 장갑"까지, 그들은 꽤 이 구역에서 이름을 날리는 악당들 같은데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미션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공포의 검은 장갑은 곧장 보물지도를 펼치게 되는데, 거기서 훔쳐와야 할 물건은 바로 "전설의 조디악 스톤" 이들은 세계최강의 악당이 되기 위해 이 물건을 훔치러 곧장 이동하게 됩니다. 산속에 꽁꽁 숨겨진 보물을 찾으러 도착한 6인의 악당, 공포의 검은 장갑은 지도를 천천히 살피며 암호 해독에 성공하는데요.암호해독에 성공해 들어온 동굴 속에는 조디악 스톤이 그를 반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보물은 쉽게 얻을 수 없는 법. 스톤을 손에 넣을려고 하자마자 기괴한 미니 병정들이 그에게 달려듭니다. 공포의 검은장갑은 곧장 스톤을 손에 넣고 노장의 파워로 얼른 그곳을 탈출하는데요 탈출에 성공한 그를 픽업하러 동료들이 하늘에서 제트기를 타고 도와주러 옵니다. 그러곤 곧장 스톤만 챙기고 노장의 공포의 검은 장갑만 쓱 버리고 가버리는데...

출처 - 다음 영화

과연 이 검은 장갑씨의 미래는 어떻게 흘러갈까요? 다시 미니언즈들이 살고 있는 그루네 동네. 그루는 오늘도 학교에서 미래에 뭐가 되고 싶냐는 질문을 듣자 세계최고의 악당이 되고 싶다고 선생님에게 말씀드리는데, 친구들은 그저 그루를 비웃기만 합니다. 하지만 꼬마 그루의 마음속엔 꼭 세계 최고의 악당이 될 거라는 큰 야망이 있는데 오늘도 그 야망을 뒤로한 채 하교를 하고 집에 가려는데, 그루를 반겨주는 우리 미니언즈들! 그래도 그루가 쪽팔리지 않게 부모님 치장을 하고 오지만 그루는 제발 이러지 말라며 미니언즈들을 창피해하는데요. 미니언즈들을 데리고 집으로 도착했는데 그루에게 작은 선물이 도착하는데 바로 6인의 악당 공고문의 이력서에 최종 한자리에 붙은 그루.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는데요. 곧장 면접을 보러 준비를 하는데 그루는 미니언즈들을 데리고 가지 못한다고 너네는 너네 살길 살라며 단정 짓고 혼자 면접을 보러 갑니다. 그러고 우울해진 미니언즈들. 그루가 걱정도 되고 보스가 없으면 그들의 삶에 희망이 없다는 걸 알기에 그루의 뒤를 밟기 시작하는데요. 그런 줄도 모르고 그루는 룰루랄라 면접장소인 전과자 음반 가게로 들어가게 되는데... 뭔가 상황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과연 그루는 최종 6인의 악당 면접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아직 철이 없는 우리 그루 바라기 미니언즈들은 그루와 또다시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인생의 보스는 한 명이다라는 신조로 그루를 쫒는 미니언즈와 나 홀로 최고의 악당이 되겠다는 그루의 야망을 그린 흥미진진한 영화! "미니언즈 2"였습니다.

출처 - 다음 영화

2015년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에 이어 7년 만의 속편으로 돌아온 <미니언즈 2>는 전작인 <미니언즈>에 이어 시리즈 최고 스코어를 경신한 <슈퍼배드 3>의 공동 연출을 맡은 ‘카일 발다’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카일 발다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해 “캐릭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새로운 요소들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고 했는데, 해외에서는 공개와 동시에 “시리즈 최고의 수작”(Daily Telegraph UK),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Hollywood Reporter), “놀랍도록 유쾌하다”(London Evening Standard), “엉뚱한 재미와 매력에 빠져든다”(Empire Magazine), “믿고 보는 미니언즈”(Jim Schembri), “아이들이 사랑할 영화, 부모가 함께 웃게 될 영화”(MovieFreak.com) 등 언론의 뜨거운 호평 세례와 함께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등급을 획득하며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영화 미니언즈 2입니다.

댓글